본문 바로가기
밴드

루시의 '개화(Flowering)' : 봄의 따뜻한 위로를 담은 노래

by 노래듣는코코 2024.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저는 밴드 루시(LUCY)의 매력적인 노래 "개화(Flowering)"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이 곡은 2020년 5월 8일에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개화(Flowering)"는 루시가 전하는 따뜻한 봄의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자연과의 교감, 그리고 새로운 시작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른아른 아지랑이 괜히 눈이 부시고"와 "새하얗게 웃던 날을 기억하나요 그대"라는 부분에서는 계절의 변화를 느끼며 겪는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냈습니다.

이 곡은 리스너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봄날의 햇살처럼 마음을 어루만지는 멜로디가 특징입니다. 루시의 "개화"는 이별 후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이들에게 특히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이 곡을 들으며 자신만의 개화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도 이 감성적인 노래를 체험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재조명해 보세요.

 

 

🌟가사🌟
아른아른 아지랑이 괜히 눈이 부시고
포근해진 얼음은
겨우 녹아내릴 것만 같아
동지섣달 기나긴 밤 지나
헤매었던 발걸음
있잖아 까맣고 혼자 외로운 날
그때가 기억조차 안 나
새하얗게 웃던 날을 기억하나요 그대
내가 느낀 모든 걸
너에게 줄 수 있다면
바람아 내게 봄을 데려와 줘
벚꽃 잎이 흩날리듯이
시간아 나의 봄에 스며들어
점점 더 더 더
소리 없이 일렁이며
떨고 있는 초라한 맘은
흐르는 물의 연꽃처럼
전부 멀어져 갈 거야
넌 그저 그 자리에 그대로
아름다워
새하얗게 웃던 날을 기억하나요 그대
내가 느낀 모든 걸
너에게 줄 수 있다면
바람아 내게 봄을 데려와 줘
벚꽃 잎이 흩날리듯이
시간아 나의 봄에 스며들어
점점 더 더 더
햇살에 깜빡깜빡 미끄러지듯이
우린 사르르르르 사르르르
기지개 피듯 두 팔 벌린 꽃들처럼
그대 꿈도 On & On
아무것도 할 수 없을 것 같은
그 마음
혼자만 남아 시들지는 않을까
괜찮아 괜찮아 언젠가 언젠가
파랗게 피어날 거야
나는 그런 널 기억할 거야
새하얗게 웃던 날을 기억하나요 그대
내가 느낀 모든 걸
너에게 줄 수 있다면
바람아 내게 봄을 데려와 줘
벚꽃 잎이 흩날리듯이
시간아 나의 봄에 스며들어
점점 더 더 더
햇살에 깜빡깜빡 미끄러지듯이
우린 사르르르르 사르르르
기지개 피듯 두 팔 벌린 꽃들처럼
그대 꿈도 On & On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