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밴드

엔플라잉 '피었습니다. (Into Bloom)' : 감성적 성장을 노래하다

by 노래듣는코코 2024.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제가 소개할 노래는 엔플라잉(N.Flying)의 "피었습니다. (Into Bloom)"입니다. 이 곡은 2021년 10월 6일에 발매되어 많은 리스너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엔플라잉은 이 곡에서 감정의 변화와 성장을 아름답게 표현해내며, 리스너에게 감동을 전달합니다.

 

"가로수 밑을 걷다 저 너머에 있던 날"과 "눈물이 활짝 피었습니다."라는 두 가사는 특히 인상적입니다. 첫 번째 가사는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순간이 교차하는 시점을 묘사하며, 두 번째 가사는 감정이 꽃처럼 피어나는 순간을 은유적으로 표현합니다. 이러한 가사들은 계절의 변화와 함께 일어나는 내면의 변화를 그려내며, 각자의 삶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성찰의 순간들을 떠올리게 합니다.

 

엔플라잉의 "피었습니다. (Into Bloom)"은 감성적인 멜로디와 함께, 계절의 변화를 주제로 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입니다. 이 노래는 특히 '변화', '성장', '감성'을 키워드로 하여 리스너들에게 깊은 울림을 제공합니다. 노래를 들으며 자신만의 계절을 되돌아보고, 각자의 삶에서 어떻게 성장하고 있는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사🌟
가로수 밑을 걷다
저 너머에 있던 날
알아보던 그 순간
활짝 뛰어오던

젊은 날의 너와 나
그림 같은 풍경과
내리던 비에 젖어
내게 피었습니다.

구름 없이 그림자에 떨어진 방울에
가려던 길 그마저도
내게 돌아가라 해

아무 생각 없이 꺼낸
어린 나의 서랍장에 난
똑같은 모습
같은 곳에서 사무치게도

다른 온도가 닿았던 그 순간
눈물이 활짝 피었습니다.

떠나가려던 사람
하나 잡지 못했죠
내 모습에겐 그저
너는 볼품없고

하나둘 떠나가면
마음 쓸 일 없구나
이유 없이 넌 내게
활짝 피었습니다.

구름 없이 그림자에 떨어진 방울에
가려던 길 그마저도
내게 돌아가라 해

아무 생각 없이 꺼낸
어린 나의 서랍장에 난
똑같은 모습
같은 곳에서 사무치게도

다른 온도가 닿았던 그 순간
눈물이 활짝 피었습니다.

얼마나 더한 상처를 입게 되면
이별이 무뎌질 수 있을까

부르고 부른다
안녕 나의 설렘아
피어나 피어라
마음의 꽃으로

아무 생각 없이 꺼낸
어린 나의 서랍장에 난
똑같은 모습
같은 곳에서 사무치게도

다른 온도가
닿았던 그 순간
눈물이 활짝 피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